2014년 3월 9일 일요일

웃음바이러스 걸스데이 민아 셀카 모음

웃음바이러스 걸스데이 멤버 민아의 셀카 모음이네요.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네요 ㅎ
 오리 꽥꽥이로 변신 함 ㅋㅋ
 입에 물고 있는건 도널드 덕 아저씨 오리 꽥꽥이 ㅋ
 오리 꽥꽥이 흉내내기~~중인 민아양~ ㅎ
 복고풍 스타일의 의상도 잘 어울리네요.
80년대 스타일 ㅎ
하얀 바탕화면에 검정 땡땡이 물방울 무늬 브라우스와 하얀 헤어밴드죠.

 머시마로우 ㅎㅎ랑 항께 셀카를.
이렇게 보니 좀 닮은 듯 하기도 하고요 ㅋ



 베이비페이스 꿀피부 민아양~
해변의 여인 ㅋ


 피아노 치다 얼굴살이 홀쭉~~ 해 졌어요.
안그래도 살이 없는데,,,
얼굴이 홀~~~ 쭉 해 진듯..

민아는 지금 음악 듣는중~~
인가봐요 ㅎ

재미있고 귀여움 ㅋㅋ

이상 웃음바이러스 걸스데이 민아의 셀카 모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