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일 목요일

김혜선 기상캐스터 보고만 있어도 차분해 져요.

기상캐스터계의 차분녀지요. 오늘은 김혜선 기상캐스터 ^^
날씨예보를 차분하게 진행하는것 같아요.
아마 기상캐스터 중에 젤 차분하신 거 같아요.
아무래도 경력도 있다 보니 그런거 같지요.
언제나 차분한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지요.
 1대100이였나 아무튼 도전프로그램에 출연했었죠.
 주간날씨 예보할 때 모습이예요.
보라색 치마 원피스 패션.
 오렌지색 원피스 치마 의상이 잘 어울리세요.
김혜선 기상캐스터  검정색 원피스 입고 날씨 예보할 때예요.
 밝은 아이보리 실크 톤 치마와 화이트골든톤의 자켓 의상입었네요.
 블랙스타킹과 빨강털원피스 입었네요.
시원스러워 보입니다.
 청순미모 스럽습니다.
 토크 프로그램에 출연했을때 검정색 톤 의상입었어요.
 핑크 원피스 의상입었네요.
 미니스커트 치마가 반대로 입은게 아닌가 착각할 정도로 독특한 디자인 옷이네요.
갈색 원피스입었어요.
언제나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어울리네요.
어쨌든 오늘의 날씨 예보 듣고 있으면 마음까지 차분해 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