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0일 월요일

'1박 2일' 배우 김주혁 막내작가 번쩍들어 올려 괴력.

김주혁이 '1박 2일'에서 괴력을 발산했네요.
이거 사심방송 아닌가요?
갑자기 돌쇠 된 느낌이네요.



오늘 방송분에서는 음식 얻어먹기 위해 게임 해야하는데, 스탭진을 안고 앉았다 일어나는 게임이였어요.
이슬기 작가를 번쩍 안아서 무려 15개나 성공했어요.



역시 남자는 미모에 약하단 말이지...
그러자 데프콘이 한 마디 했어요.



힘 없다더니 어떻게 된거냐고 하자 김주혁이 이상하게 힘이 난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김주혁의 기대와는 달리 이슬기 작가는 차태현 오빠가 좋다고 말했네요.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않하는데 김칫국물 부터 드셨군요 ㅎ





한국 TV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게임을 하고 있다.
TV 프로그램 제목은 "1박2일"이다.
Korea TV programs, play games and be a celebrity.
TV program titled "1 Night 2 Days" is.

[ Korea News English translation ]
Teaching English translation is clumsy, so please understand this may be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