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4일 금요일

수지 거울 셀카 무보정 각선미 뽑내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 거울셀카 깜찍한 사진 공개 화제예요.
오늘 수지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한 장 인데요.
수지는 "오늘도 힘내야지"라며 사진 한장을 공개 했어요.

공개된 사진은 수지 노출 전혀 없지만 무보정 각선미로 남심을 자극 했는데요.
헤어샵으로 보이는 곳에서 스타일리스트에 머리를 맞긴채 셀카를 찍고 있어요.
표정은 수지 입술을 삐죽 내밀었지만 꽤나 귀여워 남성들의 반응도 뜨겁네요.
귀여운 수지 거울셀카 라며 앉아 있는 모습도 너무 예쁘다는 반응을 보였네요.
제가 봐도 앉아 있는데도 무보정 기럭지가 부러워요.
근데 아직 완성된 헤어스타일은 아닌것 같은데 꽁지머리에 길게 늘어뜨린 황갈색톤 헤어가 회색 상의와 청바지에 잘 어울리는 듯 해요. 청바지에 검정색 부츠 신은 것 보니 계절의 변화도 느낄 수 있네요.
청순한 얼굴 만큼이나 옷 입는 감각도 뛰어나 신 듯 하네요.
언제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