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3일 수요일

사와지리 에리카 결혼 계약서 이런것도 있었네요.

사와지리 에리카 결혼 계약서 라는게 있어서 검색해 보니 흥미롭네요.
사오지리 에리카는 1986년 4월 8일 일본 출신입니다. 신체는 160cm 의 아담 소유자인데요.
공개된 결혼계약서가 제가 보기엔 참으로 충격적인데요.
당시 공개되었던 원문 사진 보시죠.
사와지리 에리카 결혼계약서 공개된 원문

사와지리 에리카 결혼 계약서의 내용에 따르면

관계는 한 달에 5회까지 가능하고 그 이상을 요구할 경우 1회 50만엔 (750만원)을 내야하며

이혼을 할 시, 다카시로의 재산 중 90%를 사와지리가 가져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에 대한 친권 결정도 사와지리 혼자 판단 한다고 명기돼 있네요.





한편, 남편에 관한 조건도 명시되어있네요.

결혼한 남편 다카시로가 다른 여성과 데이트 하다 발각될 시 1회당 1000만엔 (1억5000만원)을 내야하고 만약 행위까지 이뤄졌다면 2000만엔(3억원)을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당시 보도했던 매체의 입장은 이 계약이 사실이라면 이혼의 가능성은 상당히 높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자와지리 에리카는 소동, 출연한 영화 시사회 불참 등 가십걸의 대열에 합류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이 예뻐 한국인 남성들이 많이 좋아했던 일본 아이돌 스타 인데요.
이런 일련의 사건들이 그녀에 대한 환상을 많이 깨게 했을까요?



청순매력 사와지리 에리카 그리고 교복입고 브이~





 아이스크림 먹는 사와지리 에리카


 사와지리 에리카  기타와 함께
 사와지리 에리카  사탕 먹고 있네
 교복 입은 사와지리 에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