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귀요미송 부른 가수 하리 몸매 공개

귀요미송 부른 가수 하리몸매 공개한 SNS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 지나 홍콩 찍고 필리핀 도착! 나도 톱스타처럼 유유히 야간 수영장 놀이하고 있어요. 민망하지만 이제야 해외투어 실감 나네요”라며 사진 두 장을 공개 했습니다.

보기에도 민망하긴 하지만 예쁘네요.
하리 사진은 모습은 꽃무늬의 수영복인데요.
이 사진 찍을 때 야간 수영장에서 찍은 거라고 하네요.
누가 찍어줬는지 몰라도 예쁘게 잘 찍었네요.
귀요미송에 이어 이번엔 한글날 기념해서 한글송도 발표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