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5일 일요일

이다희가 과거 망언이 새삼 화제네요.

이는 이다희가 요즘 인기가 부상하면서 과거 사진에서부터 과거 방송활동까지 다시 인기를 끌자
3개월 전에  SBS ‘한밤의 TV연예’의 직구 인터뷰 코너에서 큰 키 때문에 콤플렉스가 있다고 밝힌 사연이 화제가 된 것인데요.
다른 사람은 키가 크고 싶어 안달인데 큰 키에 늘씬한 각선미를 지닌 이다희가 이런 말을 하니 이다희 망언 이다고 네티즌들의 반응이였었죠.
이다희는 몸무게가 49kg 이라고 밝혔었고요.
이보영이 먼저 이다희 키가 176cm라며 언급하자 이다희가 174cm로 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한 것도 있어요.

키 작은 사람은 키가 컸으면 좋겠고, 키가 너무 크면 키가 작았으면 좋겠을 수 도 있겠네요.
여자 키가 176cm 이면 상당히 큰 키에 속하는 것이죠.
이다희 콤플렉스 그게 바로 이다희 망언 으로 이어진 것이였는데요.

요즘 이다희는 CF 활동과 뮤직비디오, 탤런트, 및 영화배우 활동을 다 소화 하고 있네요.
이다희는 올해 29살입니다. 1985년 3월15일이 생일이예요.
여자 나이 28살 29살 때가 가장 인생에서 예쁘고 화려할 때라고 생각하는데, 그래서일까요? 요즘 정말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근데 이다희는 몸매 관리도 정말 잘 하는 듯.
키가 176cm 인데 몸무게가 49kg 이라니.
다이어트도 성공적으로 잘 유지 하고 있는 듯 하네요.
  




근데 이다희 보고 있으면 아나운서 분위기도 나고 기상캐스터 분위기도 나고 단아한 느낌이 나는데 그쪽으로 진출 했어도 성공 했을 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