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7일 월요일

20170717 제헌절 가요무대 임나경 붉은색 바탕 꽃무늬 장식 랩드래스 완전 예쁜원피스

20170717 제헌절 가요무대 임나경 붉은색 바탕 꽃무늬 장식 랩드래스 완전 예쁜원피스 입니다.
오늘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바삐 가버렸네요.
7월 17일은 제헌절 ㅡ.ㅡ;

가요무대를 보면서 오늘의 피곤함을 달래봅니다.

예전에 못봤던 분이 나오셨네요.

성함은 '임나경' 이라고 나오는데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뮤지컬배우인가봐요.
가수인줄 알았는데...

근데 미모가 완전 예쁘심.
 의상도 사랑스럽네요.
뷰티 & 러블리~~~



 여성스런 랩드레스







정말 예쁘신 듯.
부르신 노래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예요.

근데 계속 검색해보니 아버지가 '임창제' 가수네요.
아시죠?
어니언스 ~
옆에서 통기타 치고 계심.

그니까 부녀지간에 나와서 노래부르신거네요. ^^

이렇게 예쁜 따님을 두신 임창제님은 부러울게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