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4일 월요일

과거 구지성의 스타화보 기자회견 볼륨감 몸매

과거 구지성의 스타화보 기자회견 볼륨감 몸매 아찔하네요.
레이싱걸 구지성이 과거 화보등을 통해 완벅한 볼륨감을 선사했죠.
오늘 구지성이 SNS에 근황을 알렸네요.
"지금 sbs '우리가 간다' 보고 계시죠? 고생한 만큼 재밌게 봐주셨으면 해요^^" 라고 트윗을 올렸어요.

▲ SBS '우리가 간다' 한 장면을 캡처해 올린 구지성 트위터 사진
우리가 간다 에 김슬기,권리세, 구지성 등이 나왔네요.
촬영 잼있었겠네요.


구지성 화보 볼륨감 몸매 너무 예뻐요.
눈을 어디다 둬야 하는건지 난감 ㅎ
 구지성 아찔한 수영복 몸매 뽑내고 있네요.
그리고 아래 사진은 검은색 짧은 원피스 입은 모습인데요. 구지성 역시 볼륨감 몸매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