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2일 수요일

가릴건 가려야지 박하선 치마가 짧아서 덮어주는 스탭

가릴건 가려야지 박하선 치마가 짧아서 덮어주는 스탭
너무 착한거 같아요.
귀신나올거 같아요 박하선이 혹시 처녀귀신아닌가?
다리미를 얼굴에 대고 있는 박하선 눈부시네.
멍때리는 박하선 지쳐서 쓰러진 셀카도 아름답네요.
무지 무지 추워 보이는 박하선 그래도 혼자서 잘 노네요.
박하선 가슴에 안긴 고냥이가 부럽네요.
박하선 대본연습중 셀카 찍었어요.
너무 아름다워요.
 
방안에서 박하선 셀카인데 머라 이리 좋을까요?
사극에 도전하는걸까 박하선 과거의 여인 분장이네요.
실수하지 말자 박하선 혀를 낼름 거려요. ㅋㅋ
아찔한 각선미 박하선 치마가 좀 짧네요.
어딘가 좀 부은듯한 박하선이네요.
이 저택은 어딘가 박하선 브이 셀카예요.

  언제나 아름다운 모습 보여주세요.
최고의 배우 ㅋ
영화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세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