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이젠 신인 아닌 섹시한 연예인들의 매력

 
베이글램 미녀네요.

갈수록 점점 탄력적인 피부가 되어가는 이진
고준희를 비롯 대한민국 한 미모 하시는 스타들 다 모였네
 
김남주 럭셔리 미모

아찔한 킬힐

독특하면서도 섹시한 의상이네요 이다해님
민정님 아찔 사진
송선미 여신미모네요
시원해 보이는 박진희

역시나 과감하시네요
연기할때 보면 사랑스러워 보임
완전 예쁘네요 이름이 뭘까
이 분 보고 있으면 태연이랑 많이 닮았어요 태연은 둥굴 한채영은 길쭉이라는차이
이런게 바로 정려원 스타일~연예 각선미

쇄골 다이어트 심하게 하면 못써요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같은 최정원
하늘을 나네 하늘님이 ㅋ



 

 한가인 셀카인가


 한태윤 얼굴 진짜 예쁘세요